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03. 매일 쓰기

오늘은 8월 21일 수요일 흐리고 덥다.

by 허니데이 2024. 8. 21.

나는 매 순간 우주의 무한한 사랑과 부의 축복을 받고 있다! 나는 매 순간 우주의 무한한 사랑과 부의 축복을 받고 있다! 나는 매 순간 우주의 무한한 사랑과 부의 축복을 받고 있다!

왜 나는 성공하지 못할까? 나는 왜 실패만 할까? 나는... 계속 힘들까? 무엇이 문제일까?

부정적인 생각들이 머릿속에 가득 떠오른다. 눈앞에서 목격하는 매일이 심히 괴롭다. 물론 해결책은 있다. 그래도...

나는 성공하고 싶다. 나는 성공하고 싶다.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고 싶다.

나도 부자가 되고 싶다. 나도 부자가 되고 싶다. 지금보다 더 더 더... 부유한 삶을 살고 싶다.

그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

하지만 무언가 막는 것 같다. 하는 일마다 방해받는 것  같다. 마치 소나무 분재처럼 성장이 가로막힌 기분이다. 보이지 않는 테두리에 갇힌 것 같다. 그래서 나의 인생은 안전하다. 몇 차례 나락을 경험한 적도 있지만 어쨌든 제자리로 돌아왔다.

나는 큰 비상을 꿈꾸는 게 아니다. 그게 문제일까? 작은 꿈은 실패를 두려워한 결과물이다? 그렇다면 이해가 된다.

오늘 하루도 어떻게든 시간은 갈 것이다. 나는 오늘 하루도 잘 보냈다고 위로하며 잠들 것이다. 그러나 내 안에서는 성공을 외치고 있다.

우주가 내게 무한한 긍정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 그 이유로 나는 언제나 성공을 꿈꾸는 것이다. 오늘도 지금도!


어느 카페 앞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