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03. 매일 쓰기

2025년 1월 12일 일요일 맑음

by 허니데이 2025. 1. 12.

돈은 마음에서 나온 관념입니다. 돈은 부의 상징이자 교환의 매개체입니다. 돈은 좋은 것입니다. 나는 현명하고 분별력 있으며 건설적으로 돈을 사용합니다. 인류를 축복하는 데 돈을 사용합니다. 돈은 매우 편리한 상징물이며, 나는 돈이 순환하는 데 기쁨을 느낍니다.
나는 아이디어를 즉시 끌어다 쓸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필요한 것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온갖 종류의 부가 눈사태처럼 쏟아집니다.
나는 돈과 긍정적인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돈은 무한한 풍요를 상징합니다. 돈을 벌 수 있는 아이디어는 언제 어디서나 존재합니다. 나는 세상의 모든 부를 가진 것에 감사드리며 선한 일에만 돈을 사용합니다.
<부의 초월자, 조셉 머피 中에서>

겨울의 차가움이 유리창을 뚫고 들어온다. 동시에 따뜻한 햇살도 쏟아져 들어오고 있다. 눈이 너무 부시고 머리가 멍하다. 이걸 나른하다고 해야 할까. 지난밤 유튜브로 숏폼 중드를 보았더니 이제야 잠이 온다.  요즘 중드 단막극에 빠져 있다. 저예산의 병맛 나는 드라마인데 재밌다. 내용이나 전개가 개연성과 논리성 없이 막 나가는 게 흠이지만... 권선징악이 확실하고 복수와 정의가 뚜렷해서 보기 좋다. 배우들의 열연도 꽤 볼 만하다. 주류 중드의 결말이 오픈 엔딩인 게 많아서 불만이었는데 여기  중드는 결말만큼은 확실하다. 요즘처럼 마음이 무거울 때 스트레스 해소에 이것만 한 것도 없다.

어려운 시기를 맞아 피해 가지 못하고 이 또한 지날 갈 것이라 되뇌며 견디고 있다. 늘 그러하듯 이 또한 지나갈 것이며 내 주위로 황금이 쏟아질 것이다. 길운이 계속되는 좋은 날이 올 것이라는 의미다.

핀터레스트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