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03. 매일 쓰기

돈이 들어오는 주파수 이야기

by 허니데이 2022. 4. 1.

돈이 들어오는 주파수 이야기



돈이 들어오는 주파수 이야기를 하기 전에 운이 좋아지는 이야기부터 해 드리겠습니다.

운이 좋아지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라고 하죠? 그 이유가 뭔지 아세요?

끌어당김의 법칙에 의해 우리는 생각한 것을 끌어당깁니다. 그 생각이란 머리가 아닌 가슴에서 만들어진 진심이 백프로 들어간 생각을 말합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 현실을 만들고 부정적 생각은 부정적 현실을 만든다고 해도 전혀 틀린 말이 아닙니다.

어떻게 그럴 수가 있을까요?

우리의 생각과 감정은 주파수의 형태로 외부로 나갑니다. 그리고 주파수에 맞는 것을 끌어들이죠.

높은 주파수를 보냈다면 높은 주파수의 것들을, 낮은 주파수를 보냈다면 낮은 주파수의 것들을 우리에게 가져다 줍니다.

안타깝지만 부자가 더 부자가 되고 빈자가 더 빈자가 되는 이유입니다.

긍정적이고 밝은 생각이 높은 주파수를 만들고 부정적이고 어두운 생각이 낮은 주파수를 만들기 때문이죠.

불행한 인생이 제 탓은 아니지만 불행을 끌어당기는 원인은 제 탓인 것이죠. 불행해서 불행하다고 느낀 게 불행의 조건을 끌어당겼기 때문입니다.

참, 어이 없죠. 그러나 법칙은 정확합니다. 운명의 굴레를 벗어나기 어려운 이유이기도 하죠.

이때, 방법이 없을까, 고민 좀 해주세요.

주파수가 뭘까요? 모든 물질은 빛으로 근원이기 때문에 진동과 파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주파수를 갖고 있는 것들을 모우면 되지 않을 까요?

파워 스톤! 그게 좋다는데... 황수정을 갖고 싶긴 합니다. 몇 백만원이 들더라도 운만 좋아진다면 사고 싶지만.

저는 유트브 명상 음악에서 파워 스톤을 대신한 아이템을 찾았습니다. 바로 높은 주파수가 들어간 음악을 듣는 것입니다.

솔직히 고백하자면, 오래 못 들어요. 좀 거슬려요. 음악을 듣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좋은 주파수가 들어갔다는 명상음악은 5분, 10분, 30분이 고작입니다.

그런데 돈이 들어오는 주파수가 들어간 음악은 일부러 참고 듣는 편입니다.  왜냐면 돈이 수중에 들어오거든요. 믿기지 않는다면 해보세요. 저의 경우 이런 일도 있었습니다.

우연히 길을 가고 있었습니다. 바람이 세게 불더군요. 그때 바람에 돌돌 말려서 때굴때굴 굴러서 제게로 오는 뭔가를 보고 주웠습니다. 푸른 색의 만원권 지폐였습니다. 그것도 2장.  말 그대로 돈이 굴러서 들어온 셈이죠.

명상 음악의 원리가 무엇인지 궁금하긴 합니다. 단지 추정한다면, 높은 주파수의 음악을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제 몸이 동조해서 높은 주파수를 만들어 내고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게 아닐까요.

듈립. 반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