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미스터리, 세인트 저메인의 가르침
영성과 내적 체험을 다루는 책들은 하나같이 읽기가 쉽지 않습니다. 종교적인 용어가 자주 나오면 편견이 생겨서 거부감이 들 것입니다. 더욱이 [베일 벗은 미스터리]는 종교, 영성, 환상이 섞여 있다 보니 읽는 동안 이성적 저항을 겪을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본문에 앞서 책 앞장에 등장하는 글들부터 차근차근 읽어보겠습니다.
우선 저자의 소개부터...
지은이 고드프리 레이 킹 Godfre Ray King
본명은 가이 밸러드 Guy Ballard이며 1878년에 태어나 1939년 사망했다. 미국의 광산 기술자였던 그는 1930년 샤스타산에서 상승 마스터 세인트 저메인 Saint Germain을 만나 가르침을 받게 된다. 그 후 그는 아내인 로터스 레이 킹 Lotus Ray King 과 함께 세인트 저메인 재단을 세워 I AMM에 대한 가르침을 펼쳤다.
다음으로, [ 마스터의 제자]의 저자 피터 마운트 샤스타의 추천사를 읽어보죠.
추천사
세인트 저메인을 직접 만나보고 또 여전히 그와 소통하는 사람으로서 말하건대, 독자 여러분이 지금 앞에 펼친 세인트 저메인과 그의 가르침에 대한 이 책은 이 글을 읽는 모든 이들에게 그의 에너지와 축복을 전해줍니다. 세인트 저메인은 상승 마스터들(ascended masters)로 알려진 그룹에 속한 존재이며 이들은 모두 지구상에서 인간으로 환생해 살았던 존재들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지금 더 높은 존재의 차원으로 올라가 아직 지구에서 성장과 배움을 계속하고 있는 인류의 형제자매들을 돕고 있습니다.
<베일 벗은 미스터리>에서 우리는 인류의 의식을 높이려는 세인트 저메인의 노력들을 읽게 됩니다. 가이 밸러드(Gay Ballard : 고드프리 레이 킹) 앞에 나타난 세인트 저메인은 I AM 현존, 즉 신성한 자아 또는 내재하신 하나님에 관한 지식을 서구의 인류에서 소개함으로써 그들 의식의 비약적 발전을 위한 입문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이 진리의 가르침을 동양의 진리의 수행자들에게는 오랜 세월 잘 알려져 온 가르침이었고 그대 인도의 베다 Veda에서도 묘사된 것입니다.
거기에 더해 세인트 저메인은 내재한 신적 자아를 어떻게 현상계에 불러낼 수 있는지에 관해 간단한 언어적 수단을 가르쳤습니다. 'I AM'의 의식적 사용을 통해 구도자들이 어떻게 이 체계에서 마스터리 mastery, 즉 자기완성을 성취할 수 있는지를 가르친 것입니다.
-피터 마운트 샤스타 Peter Mt. Shastar
<마스터의 제자> 저자
옮긴이의 말
대백색 형제단으로 알려진 이들, 보디사트바 Bodhisattva(보살도의 길을 가는 이들)이자 상승한 삶을 통해 창조주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덕성들, 즉 참을성, 사랑, 자비, 분별력, 용기, 지혜, 의지력, 순수, 신의, 믿음, 열정, 봉사 등을 자신의 영혼 안에서 완성한 분들입니다. 이들은 부모가 자녀를 돌보는 마음, 어린 동생들을 돌보는 손위 형제자매의 마음으로 자구의 인류가 영적 어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 후원하고 가이드해주시는 분들입니다.
이들 중 한 분인 세인트 저메인은 비록 대다수 독자들에게 생소한 이름일지도 모르겠으나, 진실로 가장 위대한 보디사트바 중의 한 분이십니다.
20세기 초반에 출판된 이 책 <베일 벗은 미스터리>는 인류가 창조주 하나님의 자녀이며, 성장을 위해 자구상에 반복하여 환생하고 있는 영광스러운 빛의 존재임을 밝힙니다.( 중략)
'고드프리 레이 킹'이라는 필명으로 알려진 이 책의 저자는 1930년경 세인트 저메인과 만나게 되고, 그로부터 석 달 동안 다양한 방식을 통해 우리 우주의 신성한 법칙, 그리고 존재의 진정한 이유와 목적에 대해 상세히 가르침을 받게 됩니다.
세인트 저메인은 이 책에서 이렇게 선언합니다. "인류는 진실로 창조주 하나님의 자녀인 빛의 존재입니다." "지구상에서의 삶이 오로지 영혼의 성장을 위한 의도적 환영이자 배움의 교실임을 온전히 깨달아야 합니다. 그렇게 될 때 인류는 마침내 무지와 고통의 사슬을 끊고 지구상에 천국이자 위대한 문명을 다시금 이룩하게 될 것입니다.
-옮긴이 이상범, 배민경 드림
끝으로 저자의 서문입니다.
서문
내가 이 책 시리즈에 기록된 것들을 경험할 특권을 누릴 수 있었던 것은 세인트 저메인의 도움 덕분이었다. 그리고 나는 이 경험을 대중에게 공개해도 된다는 허락을 받았다. 나와 비슷한 도움을 받은 사람이 아니라면 세인트 저메인과 내게 도움을 주었던 다른 상승 마스터들을 향한 내 사랑과 감사가 얼마나 크고 영원한 것인지 아무도 모를 것이다.
이 책은 샤스타산의 장엄한 현존 속에서 집필되었다. 샤스타산의 봉우리는 '영원의 빛'을 상징하는, 순수하고 반짝이는 순백색 눈을 영원히 입고 있으리라. 이 책은 친애하는 마스터 세인트 저메인과 지구 인류를 돕기 위해 끊임없이 봉사하는 다른 위대한 상승 마스터와 대면한 기록이다. 또 이 책에는 평화, 사랑, 빛, 영원한 완전성으로 가는 길에서 고군분투한 나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이런 경험을 한 나는 생명의 진리를 '절대 확신할 정도로' 보고, 듣고, 알고 싶다는 엄청난 열망을 내면에 변함없이 가지고 있다. 나는 내 존재 안에 있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현존 - 세상으로 들어오는 모든 사람을 밝혀주는 빛- 인 그리스도를 깨닫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차근차근 인도되었다. 빛, 전지하신 편재, 조금도 틀리지 않는 정확한 활동과 접촉하는 길이 내게 드러났으며 나는 이 책에서 독자들에게 그것을 알리고자 한다.
이 책에는 "진실은 허구보다 낯설다."라는 말이 적용된다. 이 책의 내용을 받아들이느냐 거부하느냐는 독자의 마음이지만 내게 도움을 주었던 상승 마스터들은 종종 이렇게 말씀하셨다. "더 많은 인류가 우리의 존재를 받아들일수록 우리가 인류를 도울 수 있는 문도 더 활짝 열린다. 그러나 이 진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이 우리를 거부한다고 해서 우리가 사라진다거나 우리가 우주에서 벌이는 활동들이 바뀌는 것은 아니다."
이 책에 기록된 진리를 받아들이는 이들은 새롭고 강력한 힘이 자신의 삶 속으로 들어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진리가 인쇄한 이 책은 전능한 현존, 그리고 그 현존의 광휘와 생명력 (Sustaining Power)을 전달해준다. 이 책의 내용을 성실하게, 깊게, 끈질기게, 진심으로 공부하는 모든 이들은 이 힘과 현존의 실재를 알게 되고, 또 접하게 될 것이다.
-고드프리 레이 킹
'책 이야기 > 03. 마음과 영성, 명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일 벗은 미스터리, 세인트 저메인의 가르침, 고드프리 레이 킹 지음(3) (0) | 2022.10.06 |
---|---|
베일 벗은 미스터리, 세인트 저메인의 가르침, 고드프리 레이 킹 지음(2) (0) | 2022.09.30 |
지금 이 순간의 나, 에크하르트 톨레(3) (0) | 2022.09.13 |
지금 이순간의 나, 에크하르트 톨레 (2) (0) | 2022.09.08 |
지금 이 순간의 나, 에크하르트 톨레 (1) (0) | 2022.09.05 |